kaister A/S 규정

제품 사용 시 문제가 발생 시 우선 상품설명서를 참고하시고 그 후
㈜아임커머스 (전화 : 02-790-7411)로 연락 주시면 취급상 문제인지 제품의 문제인지 친절하게 설명해 드립니다.
충분히 사용설명서를 읽으신 후 수리 여부를 판단해 주시길 바랍니다.

불편하신 내용과 주소 연락처를 제품과 동봉하여 아래 주소로 보내주시면 택배 접수 순서대로 처리하여 배송됩니다.
주소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15길 32 ㈜아임커머스 (지하 1층 AS센터)
구입하신 날로부터 1개월~3개월 이내의 정상적으로 사용한 제품만 무상 수리가 가능합니다.
무상 A/S가 가능한 기간의 제품 이러라도 이런 경우는 무상 A/S가 불가능합니다.

- 물에 빠뜨렸거나 이물질로 인한 불량인 경우
- 단선이 되었거나 피복이 벗겨진 경우
- 지정 무상 서비스 기간이 종료된 이후의 경우
- 외부 충격이나 떨어뜨림 등에 의한 고장 난 경우
- 고객이 직접 임의로 제품 개조, 수리를 한 후 고장 난 경우
- 전기 용량이 틀리게 사용하여 고장 난 경우
- 당사의 지정된 서비스를 통하지 않는 사람이 서비스를 하여 고장난 경우
-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 (배터리, 헤드, 램프 등)
- 기타 천재 지변에 의한 경우
- 구입처에 의뢰하시거나 택배를 이용해 본사에 직접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구입한 영수증(온/오프라인)을 동봉해 보내 주샤야 하며 제품의 증산과 연락처를 꼭 지재하셔야 합니다.
- 보내실 때는 제품이 손상되지 않도록 견고하게 포장하여 보내 주십시오.
고객님께서 편도 비용 배송료는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수리 완료 후에는 배송 비용은 본시에서 부담해서 보내 드립니다.
구입하신 후 각 판매자의 규정된 시일 이내에 정상적으로 시용한 제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에는
구입처에 직접 교환 및 반품을 하실 수 있습니다.

- 저희 본사에서는 직접 교환 및 반품을 받지 않습니다.
- 수리비가 청구될 경우에는 사전에 고객님께 연락을 드립니다.
서비스에 대해서 ㈜아임커머스 (카이스터)는 품목별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따라
아래와 같이 제품에 대한 보증을 처리합니다.

제품 본체의 보증기간은 1년 액세서리 및 소모품에 관한 기간은 3개월을 기준으로 무상 처리하며 이후에는
유상 서비스로 전환되며 보증기간 이내라도 소비자의 과실 또는 부주의로 발생된 고장은 유상 적용됩니다.

(당사 택배 배송일을 기준으로 구매일이 책정됩니다)
제품 환불은 구입일로 일주일 이내 구매한 업체를 통해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단) 제품 또는 포장물이 훼손된 경우에는 환불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택배 비용은 제품의 불량, 파손에 의한 반송비용은 당사가 전액 부담하나
고객 변심 또는 과실에 의한 반송시 전액 고객 부담입니다.)
AS실 전화 폭주로 통화가 바로 안되는 경우 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시거나,
메일 gnews@imcommerce.kr 을 보내주시면 빠른 시간 처리 됩니다.

보내실 때에 궁금한 사항과 연락 가능한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더욱 효과적입니다.
- 구매일로 1개월 이내 : 운송비 전액 무료
- 구매일로 1개월 ~ 3개월까지 : 편도 (보내실 때 혹은 받으실 때)의 비용 지원
- 구매일로 3개월이후 : 운송비 고객 부담

- 제품의 고장이 아닌데도 서비스를 요청하기게 되면 서비스 요금이 발생되므로 반드시
사용자 설명서 또는 당사 고객 센터를 통해서 서비스 안내받으세요.

- 지정 택배 CJ GLS 택배(1588-1255)

- 전화 접수방법 : 전화 CJ 택배 (1588-1255) > 상담원 통화 > 예약 접수 > 택배기사 방문 > 접수 완료
- 인터넷 접수방법 : CJ 대한통운 접속 > 예약하기 > 택배기사 방문 > 접수 완료
- 제품 구매일로 3개월 이후부터 운송비 고객 부담